반응형
외주로 VR 안전 시뮬레이터 프로젝트를 진행했다.
Valve의 Vive를 통해 개발했는데, 오브젝트를 잡는 기능을 구현하려 Personal Controller Binding을 진행했다.
Trigger에 Use As Button형식으로 추가했다.
그러나, 유니티 에디터 상에선 작동이 잘 되었으나, 빌드 파일로 실행 시 컨트롤러 입력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점을 발견했다.
이는 빌드 시 Personal Binding Setting이 함께 빌드되지 않아서이다.
당시에는 시간이 너무 지체돼 즉석에서 Binding을 진행하고 시연했다. 그러나 구글링을 통해 해답을 발견했다.
추후에 기회가 되면 이 방법을 사용하여 Binding을 정상적으로 적용해야겠다.
반응형
'~ 2024.03 > Unity 오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Unity 오류] OnTriggerEnter 와 RigidBody (2) | 2020.04.20 |
---|---|
[Unity 오류] SerializedObjectNotCreatableException : Object at index 0 is null (0) | 2020.04.20 |